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KINTEX

통합검색 바로가기

CEO 인사말

about KINTE

글로벌 마이스 혁신 플랫폼,
KINTEX
킨텍스는 대한민국 대표 전시컨벤션센터이자 아시아 전시산업의 대표적인 글로벌 전시주최자입니다. 세계 수준의 전시회 및 컨벤션을 통해 국내외 기업들의 무역 마케팅의 중심 역할 수행과 대한민국 미래경제 중심으로 발돋움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킨텍스는 국내외 기업들의 무역 마케팅 장을 확충하고 무역전시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중앙정부와 지방정부가 함께 추진한 수도권 종합전시장 건립사업입니다.
2005년 제1전시장 (전시면적 53,541㎡) 개장을 시작으로 2011년 제2전시장 (전시면적 54,470㎡) 개장, 그리고 2020년 1월 제3전시장 건립이 확정 (전시면적 70,000㎡) 되면서 킨텍스는 세계 20위권의 글로벌 전시장으로 다시 한번 도약하고 있습니다.
이화영 킨텍스 대표이사 이미지

킨텍스 대표이사 이 화 영

특히, 킨텍스 제3전시장은 전시장과 함깨 복합 인프라 확충이 동시에 추진되고 있어 대한민국 MICE, 경제, 문화, 관광의 중심이 될 것이며, 지역 사회와도 협력하여 지역경제 성장뿐 아니라 일자리 창출과 사회공헌활동 확대 등 지역과 함께하는 상생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입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MICE 산업이 예상치 못한 코로나 19의영향으로 많은 어려움과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킨텍스는 ‘방역에 성공하는 것이 곧 경제를 살리는 길’ 이라는 정부의 방침에 맞추어 철저한 방역지침의 준수를 바탕으로 비대면 온라인 서비스와 융합된 새로운 사업모델의 개발 등 국내 MICE 산업 재활성화에 기여할 것입니다.
MICE로 세계와 미래를 연결하는 Global Top Class 전시장, 킨텍스. 고객여러분과 함께 성장하고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